G2B 시스템 개통 이후 문의 전화 급증으로 Call-Center 통화에 어려움이 있으신 점에 대하여 먼저 사과드립니다. 현재 Call-Center 인원은 모두 21명이 근무하고 있으나, 어제 하루동안 7,200여건의 문의전화가 집중되어 통화 연결이 원활치 않은 상황입니다.
시스템이 새로 개통되는 과정에서 종전과 변경되거나 유의하셔야 할 사항은 각종 게시판과 공지사 항에 자세히 안내되어 있습니다. 특히 이용자 PC 환경설정과 관련한 문의가 많아 통화량이 많은 형 편입니다. 아래 사항을 확인하시어 먼저 조치하여 주시고 그래도 되지 않으실 경우에 전화로 문의하 시면 훨씬 더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전화보다 게시판이나 메일을 통해 질의 를 하실 수도 있습니다. 이용자 여러분의 이해의 말씀을 구합니다.
ㅇPC 환경설정 관련 - 공통 . '고객지원' - '자료실' - '일반자료실' 6~10번, 12~14번 게시물 . '고객지원' - 'FAQ' 14번 게시물 - 입찰집행관의 입찰공고 관련 : '고객지원' - '자료실' - '일반자료실' 11번 게시물
ㅇ기타 사용자설명서, 바뀐 규정 해설 등 - '고객지원' : 공지사항, 사용자설명서, 자료실, FAQ, Q&A - '정보광장' : 법령정보(G2B운영규정), 조달업무안내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