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2B 업무는 개별 업무처리 단계에서 담당자를 지정하여 지정된 담당자가 업무를 처리하는 것을 기본으로 운영됩니다.
그러나 예가작성을 위한 재무관 업무와 지불업무 담당을 위한 지출관 업무는 해당 업무의 특성상 12.16 부터 별도 이용자 등록이 있어야만 처리가 가능하도록 개선됩니다.
이에 대한 안내가 '고객지원' - '사용자설명서' 17번 게시물로 등록되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기존 재무관 또는 지출관 업무 담당자께서는 동 게시물 2번 안내를 참고하시어 본인이 등록한 인증서 정보를 재무관 또는 지출관으로 선택하여 수정하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신규등록은 16일부터 가능합니다.
수정하지 않을 경우 12.16 이후 입찰공고시 입찰집행관이 재무관을 선택할 때 기존 재무관이 나타나지 않아 재무관을 지정할 수 없게 되고, 예가작성 등 업무가 불가능합니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