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9(토) 24:00 부터 4/20(일) 19:00분까지 금융결제원 PG서비스 서버 교체 작업으로 인해 입찰참가수수료 납부를 위한 서비스가 중지되어, 해당기간에 입찰서제출마감이 있는 공고건의 경우 조달업체의 정상적인 입찰 참여가 불가능하였습니다.
따라서, 동 기간대에 수수료납부대상 입찰건의 마감일시가 있는 경우 입찰연기 등 장애시 처리방법은 조달업체 이용약관 제17조 및 공공기관 이용약관 제20조 제3항에 따라 각 공고기관 입찰집행관께서는 입찰 연기 등 관련 조치를 하시기 바랍니다.
조달업체 여러분께서는 연기공고 게시판을 확인하시어 개별 입찰 건의 연기 등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용자 여러분께 불편을 끼쳐드린 점을 사과드립니다.
* 동 입찰연기 대상의 집행관께서는 향후 입찰공고시 일요일 또는 공휴일에 입찰마감일시 지정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일부 은행의 경우 일요일 또는 공휴일에 PG서비스가 처리가 안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