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장터에서는 교육신청 및 접수 등 제반업무를 온라인으로 보다 편리하게 수행할 수 있는 교육관 리 시스템을 신설하였습니다.
지금까지는 전화 등 오프라인으로 교육신청 및 접수가 이루어졌지만, 이제부터는 나라장터의 교육 관리 시스템을 통해 온라인으로 관련 업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ㅇ 메뉴위치 : 나라장터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교육관리
교육신청자(공공기관 및 조달업체)는 해당 교육기관(각 지방조달청 및 ECRC)을 선택하신 후 교육 신청을 할 수 있으며, 각 교육기관에서는 교육신청 접수 등 교육관리를 온라인으로 할 수 있습니다.
※ 세부 이용방법은 "나라장터 > 고객지원 > 교육관리 > 공지사항 > 1. 교육관리시스템 신설
알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