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장터」에서 그동안 유선전화로 문의 또는 상담하던 것을 조달 업무 전반까지 상담 범위를 확대하고 전화요금 없는 인터넷 폰을 이용, 고객과 상담원이 서로 컴퓨터 화면을 공유하여 전화 통화 및 문자를 서로 주고 받으면서 상담할 수 있는 인터넷 콜센터를 구축하여 '04.03.31.(수) 부터 서비스하오니 많은 활용 있으시길 바랍니다.
ㅇ 유선전화 상담 ⇒ 유선전화 및 인터넷 폰(전화요금 없음)으로 상담 ㅇ 이용방법 -「나라장터」화면상단에 위치한 [인터넷 콜센터] 메뉴 이용 * 단, 인터넷폰 상담을 위해서는 마이크가 장착된 헤드 셑 별도 필요 ㅇ 이용시간 - 평 일 09:00∼18:00 - 토요일 09:00∼17:00 ㅇ 인터넷폰 상담방법 - 전화와 문자채팅으로 컴퓨터 화면을 고객과 상담원이 공유하면서 상담원의 그리기 기능 등을 통하여 상담 - 기존의 유선전화를 이용한 상담 중에도 고객이 요청하는 경우 상담원이 고객의 화면을 보면서 상담
앞으로도 보다 나은 조달업무 서비스를 위해 계속 노력하는 나라장터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