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기관별 입찰 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나라장터 (운영)  
 
제목 [안내] 물품구매업무 개선사항 안내
기관 발주처 입찰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나라장터 (운영)
등록 2004/07/08 (목)
내용

공공기관 및 조달업체의 물품업무에 대한 기능이 아래와 같이 개선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공공기관>
ㅁ 신규 메뉴
ㅇ 공공기관업무 > 중앙조달계약요청관리
- 계약수정 - 내자물품
- 계약납기변경 - 내자물품
ㅇ 공공기관업무 > 중앙조달주문관리
- 분할납품변경 - 내자물품프로세스수정 및 행정용품에 추가
ㅇ 공공기관업무 > 검사검수및납품확인
- 검사/검수 - 내자물품 및 행정용품, 철도청 검사 건인 경우에 추가
- 출급및수령 - 행정용품 업무에 추가

<조달업체>
ㅁ 메뉴 변경
- 기존의 "납품관리"가 "납품관리"와 "중앙조달납품관리"로 분리되어 운영
-> 조달청 계약건에 대한 납품관리는 중앙조달납품관리 메뉴에서 처리하시기 바랍니다.
ㅁ 신규 기능
ㅇ 조달업체업무 > 계약관리
- 계약 및 계약변경 - 행정용품 업무에 추가
- 계약수정(경미한 변경) - 내자물품 및 행정용품에 추가
- 계약납기변경 - 내자물품
ㅇ 조달업체업무 > 중앙조달납품관리
- 분할납품변경 - 내자물품프로세스수정 및 행정용품에 추가
- 출급및수령 - 행정용품 업무에 추가(운송/타소업체)
- 타소장치인도지시 - 행정용품 업무에 추가(타소업체)
ㅇ 조달업체업무 > 검사/검수관리
- 검사요청 및 검사증
- 내자물품 및 행정용품, 철도청 검사 건인 경우에 추가
- 물품납품(물품납품서) - 조달청 행정용품 업무에 추가
ㅇ 조달업체업무 > 대금청구관리
- 대금청구 - 조달청 행정용품 업무에 추가 (기 구축 기능)
- 운송료 대금청구 - 행정용품 업무에 추가
ㅇ 조달업체업무 > 조달청계약관련 > 물품납품실적증명
- 조달청으로 물품납품실적증명 발급을 신청할 수 있는 기능 추가

이와 관련된 상세기능은 아래의 사용자 설명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공공기관 : 나라장터 > 고객지원 > 온라인도우미 > href="http://www.g2b.go.kr/customer/pt_spj_saview.jsp?code=P005&Online_id=23"
target=_new>사용자설명서 23번

- 조달업체 : 나라장터 > 고객지원 > 온라인도우미 > href="http://www.g2b.go.kr/customer/pt_spj_saview.jsp?code=P005&Online_id=22"
target=_new>사용자설명서 22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