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기관 및 조달업체의 물품업무에 대한 기능이 아래와 같이 개선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공공기관> ㅁ 신규 메뉴 ㅇ 공공기관업무 > 중앙조달계약요청관리 - 계약수정 - 내자물품 - 계약납기변경 - 내자물품 ㅇ 공공기관업무 > 중앙조달주문관리 - 분할납품변경 - 내자물품프로세스수정 및 행정용품에 추가 ㅇ 공공기관업무 > 검사검수및납품확인 - 검사/검수 - 내자물품 및 행정용품, 철도청 검사 건인 경우에 추가 - 출급및수령 - 행정용품 업무에 추가
<조달업체> ㅁ 메뉴 변경 - 기존의 "납품관리"가 "납품관리"와 "중앙조달납품관리"로 분리되어 운영 -> 조달청 계약건에 대한 납품관리는 중앙조달납품관리 메뉴에서 처리하시기 바랍니다. ㅁ 신규 기능 ㅇ 조달업체업무 > 계약관리 - 계약 및 계약변경 - 행정용품 업무에 추가 - 계약수정(경미한 변경) - 내자물품 및 행정용품에 추가 - 계약납기변경 - 내자물품 ㅇ 조달업체업무 > 중앙조달납품관리 - 분할납품변경 - 내자물품프로세스수정 및 행정용품에 추가 - 출급및수령 - 행정용품 업무에 추가(운송/타소업체) - 타소장치인도지시 - 행정용품 업무에 추가(타소업체) ㅇ 조달업체업무 > 검사/검수관리 - 검사요청 및 검사증 - 내자물품 및 행정용품, 철도청 검사 건인 경우에 추가 - 물품납품(물품납품서) - 조달청 행정용품 업무에 추가 ㅇ 조달업체업무 > 대금청구관리 - 대금청구 - 조달청 행정용품 업무에 추가 (기 구축 기능) - 운송료 대금청구 - 행정용품 업무에 추가 ㅇ 조달업체업무 > 조달청계약관련 > 물품납품실적증명 - 조달청으로 물품납품실적증명 발급을 신청할 수 있는 기능 추가
이와 관련된 상세기능은 아래의 사용자 설명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공공기관 : 나라장터 > 고객지원 > 온라인도우미 > href="http://www.g2b.go.kr/customer/pt_spj_saview.jsp?code=P005&Online_id=23" target=_new>사용자설명서 23번 - 조달업체 : 나라장터 > 고객지원 > 온라인도우미 > href="http://www.g2b.go.kr/customer/pt_spj_saview.jsp?code=P005&Online_id=22" target=_new>사용자설명서 22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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