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나라장터 서비스를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청에서는 나라장터를 사용하는 공공기관 담당자의 업무효율성과 편리성을 위해 아래와 같이 전자결재 연계시스템을 개발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 아 래 == 가. 서비스 개시일 : '04. 8. 21(토) 나. 대상 결재문서 : 조달요청서, 주문서, 계약서 등 42종의 전자문서 다. 서비스 내용 - 나라장터에서 작성한 계약서 등의 전자문서를 행자부 표준전자결재시스템을 통해 개별 공공기관에서 운영하는 자체 전자결재시스템과 자동 연계하여 이중작성 없이 결재처리가 가능토록 서비스 라. 이용방법 - 신규이용자 등록 및 인증서 수정 메뉴에서 표준전자결재ID와 표준전자결재서버ID를 입력 후 사용가능하며, 기관자체 전자결재시스템이 행자부 표준전자결재 연계시스템과 연계가 가능하여야 함 * 표준전자결재ID : 자체 전자결재시스템의 로그인 ID를 의미함 * 이용가능여부 확인 : 공공기관 자체 전자결재시스템 운영 담당직원에게 확인 마. 사용자 메뉴얼 : 나라장터 "고객지원-온라인도우미-사용자설명서" 24번 참조 * 공공기관 자체결재시스템과 행자부 표준전자결재시스템과의 연계 관련 문의는 행자부 문서유통 센터담당(대표전화번호 : 02-2100-3568, 357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공공기관 업무담당자의 많은 이용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