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 교육요지 - 기술용역(감리·설계)의 PQ심사서류 제출 전산화는 ‘04년 12월 입찰집행분 중 공고서에 별도 명시된 해당건부터 실시 예정이며, 본격시행은 ‘05년 1월부터 시행 예정이오니 참여대상 또는 예정업체는 반드시 교육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ㅇ 교육일시 - 1차 : '04.11.12(금) 13:00~17:00 (서울지방조달청 별관 2층 대강당) · 13:00~15:00(감리) / 15:00~17:00(설계) · 대상 ⇒ 서울, 경인지역 소재 업체 중 기술용역[감리·설계(건축설계만 해당)]의 PQ심사 입찰건에 참여업체 또는 참여예정업체 ※ 위치: 서울 서초구 소재(주차장 협소로 가급적 대중교통 이용 요망) - 2차 : '04.11.19(금) 13:00~17:00(조달청본청 9층 전산실) · 13:00~15:00(감리)/ 15:00~17:00(설계) · 대상 ⇒ 중부권(충청) 이남지역 소재 업체 중 기술용역[감리·설계(건축설계만 해당)]의 PQ심사 입찰건에 참여업체 또는 참여예정업체 ※ 위치 : 대전시 서구 둔산동 정부대전청사 3동(단, 교육참석 인원이 많을 경우 장소가 변경될 수 있음)
ㅇ 교육참석시 유의사항 - 교육교재는 교육5일전까지 [나라장터(G2B) > 고객지원 > 정보서비스 > 교육관리 메뉴]에 공개예정이오니 출력하여 교육에 참석 요망 (가급적 실제 심사자료 입력대상자가 참석 요망) - 2차 교육(대전)참석 대상자는 장소가 협소한 관계로 참석대상자는 반드시 아래 메일 또는 전화로 10월30일까지 참석업체명 및 교육대상자(인원) 통보 요망 ※ 메일주소: leejingyoo@pps.go.kr 전화: 042-481-7437(이진규) 또는 042-481-7361(김종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