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장터 이용 및 조달업무에 대한 안내와 상담을 담당하실 정부조달 콜센터 상담원을 찾습니다
ㅇ 모집인원 - 상담원 : 6명
ㅇ 자격요건 - 18세 이상으로 대전지역 근무 가능한 자 - 공무원법상 결격사유가 없는 자 - PC활용능력 3급 또는 워드 2급이상 자격증 소지자 - 정보통신분야 자격증 소지자 우대 - 콜센터 유경험자 우대
ㅇ 수행업무 - 나라장터 이용 및 조달업무 상담 In-Bound Call 또는 CRM프로그램에 의한 Out-Bound Call 담당
ㅇ 근무지역 : 대전
ㅇ 채용방법(절차) - 1차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지 및 홈페이지 게재) - 2차 : 전화 및 대면면접(1차 합격자에 한하며, 최종 합격자는 개별 통지)
ㅇ 서류제출 기간 - 2005. 2. 28. ~ 3. 4. (09:00~18:00) - 접수처 :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동 920번지 정부대전청사 3동 1층 정부조달종합지원센터 우) 302-701 ※ 단, 2005년 3월 4일 18:00시까지 접수처에 접수된 서류에 한함.
ㅇ 기타 세부사항은 첨부파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