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나라장터를 이용해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나라장터 초기화면의 구성이 일부 변경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는 고객께서 나라장터 이용 시 원하는 정보에 좀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초기화면을 재구성한 것으로 주요 개선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단, 이번 개선범위는 초기화면에 국한된 것으로 전자입찰 등 주요 나라장터 업무에는 변경사항이 없으니 기존대로 업무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ㅇ 고객상담실의「이렇게 개선되고 있습니다」 - Q&A 등을 통해 접수된 이용자의 나라장터 기능개선 요구사항이 진행되는 상황을 알려드립니다.
ㅇ 정책참여 코너 신설 - 조달청장과의 대화, 정책토론방, 전문가상담, 제도개선제안마당 등 다양한 접수창구를 이용하여 평소 조달정책 및 제도에 대한 여러분의 개선의견을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ㅇ 나라장터 이용안내 - 인증서 발급 및 이용자 등록절차 등 나라장터 업무에 대한 도움말을 제공합니다.
ㅇ 오류발생 시 대처방법 - 오류발생으로 나라장터 이용하시기 힘드신 적이 있으세요? 나라장터 콜센터에서 가장 많이 상담해 드리고 있는 오류 발생 시 대처요령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ㅇ 신규 서비스 안내 - 나라장터에서 새롭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안내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나라장터의 이용 편의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