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7.1부터 행정기관 주 40시간 근무제 전면시행에 따라 이용자의 불편을 최소화 하기 위하여 고객지원센터에 토요민원상황실을 운영합니다.
민원인들은 오후 1시까지 평일과 같이 민원서비스를 계속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 토요 민원상황실 설치 ○ 설치 장소 : 본청 및 서울지방청 고객지원센터 ○ 근무 시간 : 09:00~13:00
□ 민원서비스 종류 : ○ 입찰참가자격등록 및 변경, 나라장터 이용요령 등 안내 및 상담 ○ 단, 물품대금지급청구에 대한 심사는 금융기관이 토요일 휴무하는 관계로 토요일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
□ 안내 전화번호
○ 등록 및 상담ㆍ 안내 - 본 청 : 042-481-7061 - 서울지방청 : 02-590-8833
○ G2B 이용요령 등 - 본 청 : 042-481-7063
※ 정부조달콜센터 상담전화(1588-0800)는 운영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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