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기관별 입찰 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나라장터 (운영)  
 
제목 [안내] 입찰참가수수료 납부서비스 변경 안내(11/29)
기관 발주처 입찰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나라장터 (운영)
등록 2005/11/29 (화)
파일 BankPay_전자지갑_개선안내.ppt
내용

항상 나라장터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금융결제원에서 Bankpay 계좌이체 PG서비스를 이용한 입찰참가수수료 납부와 관련하여
2005년 12월 1일부터 공인인증체계의 안전성 및 전자서명인증기술의 호환성 확보를 위해
입찰참가수수료 납부 프로그램이 변경됩니다.

이에, 이용자 여러분께서 나라장터를 통해 '05.11.29. 18:30 이후에 나라장터를 통해
입찰참가수수료를 납부하고자 할 경우, 변경된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배포되며
해당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어야 '05.12.1일 부터 입찰참가수수료 납부가
가능합니다.

따라서, 조달업체 이용자께서는 '05.12.1일 이후 입찰참가수수료 결제시
PC에 자동으로 다운로드 받는 전자지갑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을 경우
"고객지원-자료실-일반자료실 34번"의 [전자지갑 재설치 관련 안내자료]를 참고하여
수동으로 설치한 후 해당 입찰에 참가에 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아래 페이지에서 정상설치 확인 및 수동 설치가 가능합니다.
(윈98용) http://www.bankpay.or.kr/bankpay_new/custom/InstallGuideEFT_win98.htm
(기타윈도우용) http://www.bankpay.or.kr/bankpay_new/custom/InstallGuideEFT.htm

※ 2005년 12월 1일부터 기존의 전자지갑으로 입찰참가수수료 납부가 불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