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천종합사회복지관 공고 제 2015년도 - 11 호>
2015년도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 공고
마천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2015년도 식자재 납품업체를 선정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찰공고하오니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1. 공고사항 1) 내 용 : 2015년 마천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2) 계약기간 : 2015년 7월 1일 ~ 2017년 6월 30일 3) 납품품목 : 농산물(야채, 과일류), 공산품, 수산물, 건어물, 축산물, 양곡류 4) 제출기간 : 2015년 06월 04일(목) ~ 2015년 06월 17일(수) 14일간 * 입찰은 입찰서류 제출마감일 17:00이전까지 도착된 입찰서류에 한함. 5) 접 수 처 : 마천종합사회복지관터 입찰 담당자 (마천종합사회복지관 1층 사무실 총무과) 6) 접수방법 : 내방 (인감도장 봉인한 서류만 인정) 7) 심 사 일 : 2015년 06월 19일(금) 입찰 선정위원회 심사 8) 발 표 일 : 2015년 06월 22일(월) 이후 마천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 게시
2. 입찰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12조 및 동 시행규칙 제 14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로써 다음의 조건을 갖춘 사업자 ① 사업자등록 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농․수산․축산물, 공산품 등) 취급 도매업 이상의 사업자 등록을 필한 사업자 ② 사업장 및 물류창고 소재지가 서울시에 위치한 사업자 ③ 2015년 06월 현재 기준 사회복지관련기관 납품실적이 있는 사업자 ④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사업자 ⑤ 음식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사업자(1인당 1억원 이상, 1사고당 10억원 이상) ⑥ 납품(소, 돼지) 등급판정서 제출이 가능한 사업자 ⑦ 식품취급 종사자 전원의 건강진단결과 결격 사유가 없는 사업자 ⑧ 물품 운송에 필요한 냉동 및 냉장 장치가 설치된 차량소유 사업자 ⑨ 위생사 및 영양사 면허증을 소지한 인력을 갖춘 사업자 ⑩ 정기적인 위생교육 및 위생 점검, 영양관리, 급식소 소독 등의 위생/영양지원서비스가 가능한 업체 ⑪ 배송기사 직원을 정규직원으로 채용한 사업자 ⑫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 ⑬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소상공인 및 장애인 기업 확인요령” 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3. 입찰보증금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43조에 의하 여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입찰등록 기한까지 납부하여야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기일 내 계약을 체결치 않을 때에는 우리복지관에 귀속함. (단, 국가기관으로부터 면허, 허가 등을 받아 입찰 신청마감일 현재 1년 이상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법인 및 개인은 입찰보증금을 면제함)
4. 입찰참가신청 구비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소정양식 - 붙임1)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영업신고증(집단급식소식품판매업,식품운반업) 사본 각 1부 4) 공공기관 입찰 확인용 확인서 (중소기업확인서) 1부 5) 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부 6) 인감증명서 1부 7) 납세증명서 1부 8) 사용인감계 1부 9) 납품 실적 현황 1부 10) 입찰 업체 현황표 1부(소정양식 - 붙임2) 11) 보험관련 가입 서류 사본 1부(생산물배상책임보험증권 등) 12) 납품차량 등록증 사본 1부 13) 사업장(작업장)및 냉동, 냉장차량의 정기소독필증 사본 1부 14) 배송직원(식품취급자) 재직증명서(정규직, 지입 차량 여부 기재) 및 보건증 사본 1부 15) 영양사면허증 사본 1부 16) 축 ․ 수산물 작업장 HACCP 적용인증서 1부 17) 축산물판매업신고필증, 납품(소․돼지)등급판정서 1부 18) 식품단가 견적서 1부(소정 양식 - 붙임3. VAT포함 단가) 그 외 회사소개서 및 제안서 (업체 자율 양식)
5. 선정 방법 및 기준 마천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입찰선정위원회를 통해 납품업체 선정 심사표를 기준으로 입찰 참가 자격이 있는 업체 중 당해계약이행능력을 심사하여 최고 점수 획득업체를 결정하여 납품 업체를 선정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3항, 동시행규칙 제44조, 물품구매입찰 유의서 제12조에 의함.
7. 기타사항 1) 입찰 참가업체는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서류 등록 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셔야 합니다. 2) 모든 서류의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에 참가 낙찰되어 납품계약을 체결할 경우 계약시 선급금은 지급치 아니하며 납품후 1개월 단위로 정기적인 납품 대금을 지급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4)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으며, 구비서류가 미비된 경우 자격을 상실하게 됩니다. 5) 입찰은 입찰서류 제출마감일 17:00이전까지 도착된 입찰서류에 한합니다. 6) 납품업체 결정사항은 본 복지관 홈페이지에 게재하며 별도 통지하지 않습니다. 7) 기타 자세한 사항은 마천종합사회복지관 총무과(안세헌 팀장 : 02-449-314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8. 첨부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입찰 업체 현황표 1부 3) 식품 단가 견적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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