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학년도 학교급식위생관리(HACCP) 자동화시스템 운영 사업 설명회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니, 사업 설명회에 참석을 희망하는 업체에서는 참가 희망 신청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설명회 일시 - 2016.2.25.(목) 14:00~17:30 (참가 업체별 제품설명: 15:30~ 17:30) - 2016.2.26.(금) 14:00~17:30 (참가 업체별 제품설명: 15:30~ 17:30) 나. 설명회 장소: 마산대학교 청강기념관 1층 대강당 다. 참가 대상 업체: USN 기반 학교급식 위생관리 자동화시스템 임대 방식 공급 업체 중 사업설명회 참가 신청서를 기한 내에 제출한 업체 라. 공지 및 참가 신청서 접수기간: 2016.2.12.(금) ~ 2.18.(목), 7일간 마. 접수장소 및 방법: 경상남도교육청 교육복지과, 직접 방문 접수 바. 세부내용(참가 신청서 포함): 붙임 참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교육복지과 268-1304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