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안요청서 사전 공개 공고문
1. 용 역 명 : LH 콜센터 상담시스템 유지보수 용역 2. 발주기관 : 한국토지주택공사 3. 실수요기관 : 한국토지주택공사 4. 예산설계액 : 460,000,000원 이내(부가세포함, 예산 설계액은 입찰공고시 변동 될 수 있음) 5. 접수일시(의견등록마감일시) : 2016.10.17. 18:00 6. 담당자 및 의견제출처 : 총무고객처 부장대우 강성용(☎ 031-738-5100) 7.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24개월 8. 제안요청서 및 과업내용서 : 별도 첨부
위와 같은 사항을 행정자치부 고시 제2014-1호(14.11.25) 「행정기관 및 공공기관 정보시스템 구축·운영 지침」에 의거 공고합니다.
2016년 10월 11일
한국토지주택공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