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달물자 품질향상 위해 전문검사기관들 한 자리에” 조달물자 품질향상을 위해 전문검사기관 현장의견 청취
조달품질원(원장 백호성)은 18일 560여개 조달물품에 대한 납품검사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17개 전문 검사기관들과 간담회를 개최했다.
▶조달품질원은 18일 조달물품 납품검사 업무를 담당하는 17개 전문 검사기관 담당자들과 함께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에는 현장에서 실제 검사업무를 담당하는 전문검사기관 검사원 30여 명이 참석해 현장 애로사항 등 의견을 듣고 향후 전문기관검사 제도 발전 방안을 논의했다.
조달품질원은 간담회에서 전문기관검사 대상물품을 현재 품명(8자리)에서 세부품명(10자리)으로의 변경 내용과 전문기관검사 대상품명으로 감액조건부 납품 확대 계획을 설명하고, 조달업체의 전문기관검사 만족도 조사결과 등을 공유했다.
백호성 조달품질원장은 이날 조달물품의 품질향상에 기여한 우수검사원 2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하고 “공정하고 투명한 검사조달물품 검사가 될 수 있록 노력해 줄 것”을 당부한 뒤 “‘전문검사기관이 제시한 건의사항 등을 적극 반영해 관련 제도를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 문의: 납품검사과 김혜주 사무관(054-716-8100)
조달청 이(가) 창작한 “조달물자 품질향상 위해 전문검사기관들 한 자리에”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