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달고객에게 더 신속, 더 정확, 더 친절하게, 조달고객은 더 편리하게 - 조달등록센터·정부조달콜센터, 신축 민원동으로 이전 - 접근성 및 환경 개선으로 조달고객 편의성 제공 - 차세대 나라장터 시스템 개통 대비에도 만전
조달청(청장 임기근)은 조달고객과의 첫 접점인 조달등록센터와 정부조달콜센터를 정부대전청사 내 신축 민원동으로 확장 이전하고 21일 개소식을 개최했다. 조달등록센터는 정부대전청사(3동 1층)에서 단독 건물인 민원동 1층(주출입구 우측) 71평 공간으로 이사함으로써 조달 고객이 방문하기 편리할 뿐만 아니라 깨끗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민원 업무를 볼 수 있게 됐다. 무역회관에 있던 정부조달콜센터도 민원동 2층과 3층(총 250평)으로 확장 이전해 90여명의 상담사들이 보다 좋은 환경에서 상담업무를 할 수 있게 됐다. 조달청은 이번 두 센터의 민원동 이전으로 7만여 수요기관과 57만여 조달기업을 대상으로 선진화되고 적극적인 조달행정 및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임기근 조달청장은 “조달등록센터와 정부조달콜센터의 민원동 이전으로 쾌적한 근무환경이 마련돼 조달 고객에게 편리한 민원업무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조달행정 최일선에서 더 신속하게, 더 정확하게, 더 친절하게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해 줄 것과, 특히 하반기 차세대 나라장터 시스템 개통에 따른 콜센터 업무 수요 대비에도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했다.
* 문의: 조달등록팀 조은영 서기관(042-724-7060)
조달청 이(가) 창작한 조달고객에게 더 신속, 더 정확, 더 친절하게, 조달고객은 더 편리하게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