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기관별 입찰 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조달청  
 
제목 2003년도 외자조달물자 일괄운송계약체결사항 알림
기관 발주처 입찰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조달청
등록 2003/04/07 (월)
내용

외자조달물자 일괄운송계약체결사항

☞2003년도 외자조달물자 일괄운송계약체결사항을 첨부화일로
알려드리니 물품인도·인수 및 운송료 정산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화일은 압축화일로 되어 있으며 수록 파일은 아래와 같습
니다.
ㅇ2003년도 외자조달물자 일괄운송계약 체결사항 알림
1.수입화물항공운임조견표
2.2003년도 일괄운송계약일반조건
3.2003년도 일괄운송 회사 및 담당자

가. 수요기관 유의사항
-물품의 국내반입전에 통관관련서류(관세감면서류 등) 사
전 준비,운송업체에 송부하여 불필요한 비용(보관료 등)
발생방지
-관세 및 부가가치세 등 적기 납부
-물품인수시 운송업체의 하차 및 입고작업에 입회
-인수증 발급시 반드시 외관상 포장 및 Marking 상태를 확인
-이상이 있는 경우 외자물품인수도증에 이상유무를 필히 명
기하여 발급
나. 운송업체 물품인도 시 협조사항
-물품운송, 하차 및 입고작업을 성실히 수행
-수요기관 직원 입회하에 외관상 이상유무 확인후 외자물품
인수도증을 교부 받으시기 바람
-입고장소 사전 확보하여 장소 불비로 지연 인도되는 일이
없도록 협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