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기관별 입찰 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조달청  
 
제목 ‘24년 하반기 품질보증조달물품 교육과정 확대 실시 안내
기관 발주처 입찰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조달청
등록 2024/06/26 (수)
내용

‘24년 하반기 품질보증조달물품 교육과정 확대 실시 안내

 ‘24. 6. / 조달품질원 품질총괄과


□ 교육개요

○ (목적) 품질보증조달물품 지정제도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 습득을 위한 교육을 확대해 중소 조달기업의 품질향상 도모

○ (강사진) 품질보증조달물품 담당 공무원 및 품질관리 전문가(심사원)

○ (참석대상) 조달기업 임직원 등

○ (교육내용) 제도소개, 품질개선활동, 통계적품질관리 등 품질관리 교육

○ (교육일정) 당초 계획 대비 2회를 추가하여 총 5회로 확대

   - 당초 총 3회: 대면교육 2회(8월, 12월) + 비대면교육 1회(10월)

   - 확대 총 5회: 대면교육 2회(8월, 12월) + 비대면교육 3회(9월, 10월, 11월)

○ (수료혜택) 품질보증조달물품 심사 시 점수 부여(최대 20점)

   - CEO(대표이사 또는 사장) 13점, 임직원 1인당 7점


□ 교육일정

교육일정와 관계된 내용을 안내합니다.
강의일정
(2일/16시간)
대면교육비대면교육
8.12.~13.12.4.~12.5.9.11.~9.12.(확대)10.30.~10.31.11.13.~11.14.(확대)
신청정원(명)5050100100100
교육장소공공조달역량개발원
(경북 김천)
실시간 온라인 교육
(ZOOM)

 * 유의사항: 교육일정은 기관 사정 등에 따라 변동 가능


□ 교육시간표

교육시간표와 관계된 내용을 안내합니다.
구분1교시
(09:00~09:50)
2교시
(10:00~10:50)
3교시
(11:00~11:50)
점심
(12:00~12:50)
4교시
(13:00~13:50)
5교시
(14:00~14:50)
6교시
(15:00~15:50)
7교시
(16:00~16:50)
8교시
(17:00~17:50)
1일 차과정안내
(9:40~9:50)
①품질보증 조달물품
지정제도
-②품질경영시스템 및
지속적 개선활동
③통계적 공정관리
2일 차④생산공정 및 작업현장관리-⑤설비관리 및
고객불만 처리
⑥성과지표


□ 신청기간 및 방법

 ○ (신청기간) 교육 일정별 상이(교육일 1개월 전부터 교육신청 접수)

 ○ (신청방법) 공공조달역량개발원 홈페이지 → 공지사항 확인

     * 홈페이지: https://hrd.pps.go.kr:8443/hrd/index.do

※ 교육 과정의 모집 정원이 충족되면 해당 과정의 교육신청 접수를 조기 마감할 수 있습니다.


□ 교육생이 준비해야 할 사항(비대면에 한함)

 ○ (필수) PC/노트북(인터넷 연결, 스피커)

 ○ 줌 홈페이지(http://zoom.us) 접속하여 영상회의 sw설치

     * 교육과정 아이디 및 비밀번호 등 세부사항은 문자 등을 통해 별도 통지


□ 담당부서

 ○ 지정제도: 조달품질원 품질총괄과 이해용 주무관(070-4056-8025)

 ○ 교육과정: 공공조달역량개발원 교육운영과 김혜정 주무관(070-4056-1516)



별첨  품질보증조달보증물품 지정제도 리플릿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