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창섭 행안부 제1차관, 민원처리 우수 직원 격려 - 친절하고 신속한 민원처리로 고객만족도 제고 당부 -
□ 정창섭 행정안전부 제1차관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많은 민원을 처리하는 격무부서에 근무하는 민원처리 직원과의 소통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하여 8월 6일(목) 올해 상반기 민원처리 우수자로 선정된 직원들과 오찬을 함께 하며 격려하였다.
□ 민원처리 우수자는 올해 상반기에 100건 이상의 민원을 처리한 직원 중에서 민원인으로부터 높은 만족도 평가를 받은 직원 25명이 선발되었다.
○ 이들은 남들보다 많은 민원을 빨리 처리하였을 뿐 아니라, 민원인들의 만족도 평가도 높게 받았고, 행정안전부 홈페이지 상에서 운영되는「고객의 소리」,「칭찬합니다」코너를 통해서도 많은 칭찬을 받았다.
* 상세 내용은 첨부된 보도자료를 참고하세요.
* 문의: 성과고객담당관실 선정원 02-2100-337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