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사 임직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한국수력원자력(주)에 대한 여러분의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국민으로부터 사랑받는 한수원”을 구현하고, 협력사여러분의 불편사항 해소를 위하여 한국수력원자력(주)의 계약관련 문의처 및 전자상거래 시스템을 다음과 같이 개선, 시행합니다.
○ ‘07.11.5(월)부터 시행
- 문의처 운영 개선 : 인력증원
[업체등록(02-3456-1999), 입찰문의(02-2194-2367), 전산장애(02-2194-2378)]
중식시간에도 계속 운영, 업무시간 외에는 메시지 녹음 후 즉시 처리
- 입찰 및 계약 관련 ‘이의제기 신청’ 코너 개설
- 기성(준공)검사 온라인 신청 및 인터넷 실적증명서 발급
- 적격심사 공고 시 업체별 입찰순위 확인 가능 (입찰참가 모든 업체)
- 계약규정, 지침, 서식 자료실 개설
- 계약서, 입찰공고문 등 조회 및 출력 편의성 제고
- 전자상거래시스템(http://ebiz.khnp.co.kr) 초기화면의 사용자 편의 위주 개선
(전체내용이 한 화면에 들어오도록 개편 등)
○ ‘07.11월말 시행예정으로 준비중인 사항
- My e-biz(전자서류함) 서비스 개선 : 협력사별 미결문서 조회기능 강화 등
아울러 한국수력원자력(주)에서는 여러분의 편의를 위하여 e-mail 및 핸드폰 문자서비스를 통하여 계약진행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저희 전자상거래 홈페이지에 접속하시어 e-mail 주소 및 핸드폰 번호를 등록하시면 분실 ID/PW, 입찰결과, 계약체결, 검수결과, 대금지급 등을 안내받으실 수 있으니 많이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한국수력원자력(주)는 여러분의 불편사항 및 개선의견에 귀 기울여 관행 및 절차등을 과감히 개선하여 나가겠습니다.
“상생경영을 통한 국민과 함께하는 한국수력원자력”구현을 위한 노력에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07. 11. 02
한국수력원자력(주) 자재처장 金 焌 洙 拜上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