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기관별 입찰 공지 > 공공기관 > 한국수력원자력  
 
제목 입찰관련 암호화 실패 문구뜨는 경우 조치사항
기관 발주처 입찰공지 > 공공기관 > 한국수력원자력
등록 2011/04/13 (수)
내용

입찰참여시, 엑셀파일을 첨부하는 경우에 "파일 암호화에 실패하였습니다"라는 메세지가 나오면
다음과 같이 조치하시고 입찰하시기 바랍니다.

1) 웹브라우저를 모두 종료 후, 제어판 > 프로그램 제거 > SignGATE EWS (버전 : 3.0,3.1,3.2,4.0)
관련프로그램이 있는지 확인 후, 모두 삭제

2) 재부팅후 접속하여 웹브라우저 하단의 ActiveX 컨트롤(SignGATE, FileUtil) 설치
* 보안설정에 의해 설치에 실패하였다는 메세지가 뜰경우에는
웹브라우저의 메뉴중 도구 > 인터넷옵션 > 보안 탭에서
- 인터넷보안수준을 "보통"으로 설정
-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에 http://ebiz.khnp.co.kr/ 을 추가

1),2)의 절차 후에도 안되는 경우에는 아래 절차를 시행

3) 웹브라우저의 메뉴중 도구 > 인터넷옵션 > 프로그램 > 추가기능관리 에서
아래 프로그램이 있으면 사용안함으로 변경후 웹브라우저를 종료후 다시 접속

Windows messenger
Yahoo! Toolbar
BrowserHook Class
AdCop
KWORD
eFriend
AlToolBar
Fasoo.com Client
MyKeyDefense
GrayZero Helper
RealPlayer Download and Record Plugin for Internet Explorer
windows live onecare family safety browser helper class
IEToys class
iepro.dll

4) 아래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수동으로 설치한후 재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