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시스템 재개편 작업으로 인하여 아래와 같이 시스템 서비스가 중단되오니
시스템 사용에 참고하시기 바라며 아울러 향후 신규시스템의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입찰PC의 권고사양을 알려드리오니 사전확인을 하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 중단 일시 >
2018.08.30(목) 18:00 ~ 2018.09.03(월) 09:00
< 신규 전자입찰시스템 입찰PC 요구사항 >
CPU : 인텔 i3급 이상
운영체제 : 윈도우 7 이상 한글 지원
웹브라우저 : 익스플로러 11 이상 또는 크롬 6 이상 탑재
인터넷 접속환경 : 초고속통신망을 통한 인터넷 접속
< 문의처 및 응대시간 >
문의처 : 전자상거래시스템 콜센터 ( 054-622-2579 )
응대시간 : 평일 09:00 ~ 18:00 ( 토/일/공휴일 제외 )
* 新전자상거래 오픈과 관련하여 사용자 매뉴얼을 배포하오니 참고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