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기관별 입찰 공지 > 공공기관 > 한국수력원자력  
 
제목 이의신청관리시스템 개선을 위한 사용자 의견 접수
기관 발주처 입찰공지 > 공공기관 > 한국수력원자력
등록 2020/09/15 (화)
내용

안녕하십니까?
항상 한국수력원자력의 조달 업무에 관심 가져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우리 한수원계약과 관련된 이의신청, 건의 또는 문의사항이의신청통합관리시스템
통하여 처리하고 있으며
, 201711월 도입 이후 총 762(2020.8.31.기준)이 답변되어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업무 환경을 조성하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

더욱 신뢰할 수 있고 소통할 수 있는 제도로 정착하기 위해 이의신청통합관리시스템에 대한
여러분들의 소중한 의견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제출해 주신 의견은 적극적으로 검토하여
제도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

의견 접수처
- 이메일 접수: rimi.kwon@khnp.co.kr (별도 양식 없음)
- 이의신청시스템(계약제도/절차/조달규정) 이용
제출 기한 : 2020. 10. 15.() 18:00까지
 
붙임 : KPRO 이의신청통합관리시스템 사용자 안내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