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증모듈 교체 후 유니온 지문인식기 사용자의 지문인식이 원활히 되지 않고 있습니다. 먼저 캐시삭제를 하고 로그인 재시도 부탁드립니다. 캐시삭제 방법 1. 크롬 - 오른쪽상단 세로점 세개 아이콘 클릭 - 도구더보기 클릭- 인터넷사용기록삭제 클릭- 파란색 인터넷사용기록삭제 아이콘 클릭 (기간 - 전체 기간 ,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및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 은 필수 삭제) 2. 엣지- 오른쪽상단 가로점 세개 아이콘 클릭 - 검색기록 클릭 - 오른쪽 가로점 세개 아이콘 클릭- 검색데이터 지우기 클릭- 지금 지우기 클릭 (시간범위 - 모든시간 ,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및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 은 필수 삭제) 캐시삭제 후에도 안될경우, 드라이버를 재설치 해주시기 바랍니다. 제조업체 홈페이지에 접속하시어 드라이버 재설치를 부탁드립니다. 홈페이지 주소 : http://bioseal.unioncomm.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