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명절을 앞두고 협력사의 자금유동성 지원, 지역경제 활성화 등을 위하여 내 ․ 외부 사용자의 업무처리 지연을 예방하고
장애요인을 적시에 대응·조치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ERP특별지원반을 운영합니다.
가. 운영기간 : ‘13. 9. 9. ~ 9. 17. (9일간 2시간 연장근무 수행)
나. 지원반 구성
- 계약관련 대금지급업무와 관련이 있는 정보시스템 담당자 위주로 지원반을 구성․운영
(헬프데스크, 전자조달, 건설사업, 예산회계, ERP연계 5개 부문 8명)
다. 주요 수행업무
- 지원반에 접수된 내․외부 사용자의 업무처리 진행절차 및 오 입력으로 인한 문제 등에 대한 분야별
담당자를 지정하여 즉시 대응․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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