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공사에서는 전자조달시스템의 투명성 확보 및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의 편의성을 높이고자 시스템의 일부분을 변경 할 예정이오며, 변경사항을 적용하기 위하여 일시적으로 시스템사용을 중지하려 하오니 입찰에 참여하시는 업체 담당자께서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시스템변경일시 : 2010. 9.14(화) 19:00 ~
- 시스템변경 관련 사용중지일시 : 2010. 9.14(화) 19:00 ~ 21:00 (2시간 예정)
2. 주요변경사항
- 입찰참가신청 후 취소 불가에서 취소 가능
- 대표사가 공동수급체 구성을 선택에서 공동수급체 구성원이 대표사를 선택
- 대표사만 On-Line 으로 보증증권 입력에서 대표사 및 공동수급업체구성원
모두 On-Line 보증증권입력
- 전자세금계산서 화면은 계약상대자의 세금계산서 발행 참고용 정보입니다.
(대가지급청구서 발행 가능)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메뉴얼 참조
3. 기타사항
- 시스템 변경 전 입찰에 참여하신 업체 담당자분들께서는 변경 적용관련 추가적인 행위가 없음을 다시
한번 알려드립니다.
***** 항상 최선을 다하는 한국가스공사 전자조달시스템이 되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