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기관별 입찰 공지 > 공공기관 > 한국가스공사  
 
제목 [공사]공동수급체 입찰참여 방법 등 시스템 변경 예정 알림
기관 발주처 입찰공지 > 공공기관 > 한국가스공사
등록 2010/09/15 (수)
파일 입찰참가자용 매뉴얼(공동도급입찰등).pdf
내용

우리공사에서는 전자조달시스템의 투명성 확보 및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의 편의성을 높이고자 시스템의 일부분을 변경 할 예정이오며, 변경사항을 적용하기 위하여 일시적으로 시스템사용을 중지하려 하오니 입찰에 참여하시는 업체 담당자께서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시스템변경일시 : 2010. 9.14(화) 19:00 ~

    - 시스템변경 관련 사용중지일시 : 2010. 9.14(화) 19:00 ~ 21:00 (2시간 예정)

2. 주요변경사항

    - 입찰참가신청 후 취소 불가에서 취소 가능

    - 대표사가 공동수급체 구성을 선택에서 공동수급체 구성원이 대표사를 선택

    - 대표사만 On-Line 으로 보증증권 입력에서 대표사 및 공동수급업체구성원

      모두 On-Line 보증증권입력

   - 전자세금계산서 화면은 계약상대자의 세금계산서 발행 참고용 정보입니다.

     (대가지급청구서 발행 가능)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메뉴얼 참조

3. 기타사항

   - 시스템 변경 전 입찰에 참여하신 업체 담당자분들께서는 변경 적용관련 추가적인 행위가 없음을 다시

     한번 알려드립니다.

                     ***** 항상 최선을 다하는 한국가스공사 전자조달시스템이 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