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ICA 대외무상협력사업에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께 아래와 같이 KOICA 입찰참여와 관련한 ‘일반 사항’을
안내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일반사항에 대한 추가 안내가 있을 시, 동 게시글을 업데이트하여 안내 예정이므로 지속적으로
참고 바랍니다.
1. 조달협력업체 신규 등록/변경/연장(‘첨부1’ 참조)
- 대외무상협력사업에 참여를 원하시는 업체는 KOICA 전자조달시스템에 '조달협력업체'로 등록을 완료
하여야만 합니다.
2. 제안요청서 작성 양식(‘첨부2‘ 참조)
- 입찰 참여 시, 작성하여야 하는 제안요청서 양식을 참고 바랍니다. 세부 기준 및 양식은 각 입찰별로 다소
상이할 수 있으며, 모든 기준은 해당 입찰공고에서 안내된 내용이 우선합니다.
- 2013.5.2. 이후 발주되는 용역 입찰부터 KOICA 실적(회사 및 핵심투입인력)에 대한 증빙서류 제출이 생략
되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지문인식(‘첨부3’ 참조)
- ‘지문인식’ 방식으로 진행되는 입찰은 반드시 ‘보안토큰’을 이용하여 입찰에 참여하여야합니다.
4. KOICA 사업수행 실적증명서 발급(‘첨부4‘ 참조)
- KOICA와 체결한 계약에 대해 실적증명서 발급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 개별 전문가로서의 사업에 참여한 경력증명서(CM/용역) 발급은 시스템 및 원조조달계약팀에서 지원하지
않으므로, 해당 지역팀 사업담당자에 개별 문의 바랍니다.
5. KOICA 주소 및 찾아오시는 길(‘첨부5’ 참조)
6. KOICA 전담 물류업체 정보(‘첨부6‘ 참조)
7. 청렴 옴부즈만 제도 운영(‘첨부7’ 참조)
8. 입찰참가자 필독사항('첨부8'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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