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기관별 입찰 공지 > 공공기관 > 한국국제협력단  
 
제목 [12.17(금일) 18:30 ~ 19:15]전자조달시스템 개선 작업 안내(시간 연장 재공지)
기관 발주처 입찰공지 > 공공기관 > 한국국제협력단
등록 2015/12/17 (목)
내용


KOICA 지식정보팀에서 알려드립니다.


기존 작업 시간 종료일시가 19:00 에서 시스템 반영 시간이 추가로 필요하여, 재공지합니다.


시스템 개선 작업에 따라 금일 전자조달시스템을 약 45분 동안 일시 중단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ㅇ 작업 시간 : 12.17(목) 18:30~19:15 (약 45분 동안)
ㅇ 영향 범위 : 전자조달 시스템 사용 중단
ㅇ 긴급 개선사항 전자조달시스템 반영 작업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