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기관별 입찰 공지 > 공공기관 > 한국국제협력단  
 
제목 [04.27 (금일) 18:30 ~ 19:30] 전자조달시스템 개선 작업 안내
기관 발주처 입찰공지 > 공공기관 > 한국국제협력단
등록 2016/04/27 (수)
내용


KOICA 지식정보팀에서 알려드립니다.


서버 인증서 갱신에 따른 교체 작업과 시스템 개선 작업에 따라 금일 전자조달시스템을 약 1시간 동안 일시 중단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ㅇ 작업 시간 : 04.27 (금일) 18:30 ~ 19:30 (약 1시간 동안)
ㅇ 영향 범위 : 전자조달시스템 사용 중단
ㅇ 작업 내역
    - 서버 인증서 갱신에 따른 교체 작업
    - 정기적 개선사항 반영 작업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