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기관별 입찰 공지 > 협회  
 
제목 홈페이지 UI 깨짐현상 발생시 조치 방법 안내
기관 발주처 입찰공지 > 협회 > 한국소프트웨어협회
등록 2024/07/01 (월)
내용

안녕하세요.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입니다.

지난 6/28(금) KOSA 홈페이지 전면 개편을 진행하였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홈페이지 이용시 웹/모바일 화면 깨짐현상이 발생될 경우 조치 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PC 브라우저 조치 방법
 ㅇ 크롬 캐시 삭제(단축키 : Ctrl+Shift+Delete)

  1. 오른쪽 상단의 '더보기'(점 세개 아이콘) 클릭 후 '설정' 메뉴 클릭

  2. 왼쪽 메뉴에서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클릭

  3.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클릭

  4. '고급 탭' 선택 후 기간 : '전체 기간'으로 선택

  5.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 선택

  6. '데이터 삭제'를 클릭


 ㅇ Microsoft Edge 캐시 삭제(단축키 : Ctrl+Shift+Delete)

  1. 오른쪽 상단의 '더보기'(점 세개 아이콘) 클릭 후 '설정' 메뉴 클릭

  2. 왼쪽 검색에서 '캐시' 검색

  3. 검색 데이터 지금 지우기 '지울 항목 선택' 클릭

  4. 시간 범위를 '모든 시간' 선택

  5.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 선택

  6. '지금 지우기' 클릭

□ 모바일 앱 조치 방법

 ㅇ 아이폰 환경 캐시 삭제

  1. 설정 앱 선택

  2. 'iPhone 저장 공간' > 'KOSA' 앱 선택

  3. 하단 '앱 정리하기' > 앱 다시 설치

 ㅇ 안드로이드 환경 캐시 삭제

  1. 설정 앱 선택

  2. '애플리케이션' > 'KOSA' 앱 선택

  3. 하단 '저장공간' > '캐시삭제'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