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상황 발생시 회원들의 초동대처를 지원하기 위한 「전기기술 멘토링 전화상담 서비스」가 시행됩니다.[‘24. 10. 16.]
목적 시·도회 기술자문위원과 직접 전화상담이 가능한 서비스를 디지털ARS에 개설하여 비상상황 발생시 회원들의 초동대처 지원하기 위함 지원 시간 평일 18시부터 익일 09시까지 또는 휴무일에 서비스 이용 가능 대상 협회 정상회원으로서 초급 전기안전관리자(단독 근무자) 등「전기기술 멘토링 전화상담 서비스」가 필요한 자
실행 방법 전기기술 멘토링 전화상담 서비스 실행 방법 | ☞ | 디지털ARS 접속(1899-3838) → 전기기술 멘토링 전화상담 서비스 클릭 → 회원인증 → 시·도회 선택 → 멘토(기술자문위원) 연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