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들의 기술적인 애로사항을 지원하기 위한 「전기기술 멘토링 전화상담 서비스」가 시행됩니다. 목적 회원들의 기술적인 애로사항을 시·도회 기술자문위원과 멘토링 전화상담 서비스를 통하여 지원하기 위함
지원 시간 평일 18시부터 익일 09시까지 또는 휴무일에 서비스 이용 가능
대상 협회 정상회원으로서 전기안전관리자(단독 근무자) 등「전기기술 멘토링 전화상담 서비스」가 필요한 자
실행 방법 디지털ARS 접속(1899-3838) → 전기기술 멘토링 전화상담 서비스 클릭 → 회원인증 → 시·도회 선택 → 멘토(기술자문위원) 연결
시범 서비스 오픈 : 2024. 9. 30.(월) 18:00 ~ 정식 서비스 오픈 : 2024. 10. 16.(수) 18:0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