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건 명 : 전산장비 및 솔루션 통합유지보수 입찰 공고
2. 입찰일정
o 공고기간 : ''23.10.25(수) ∼ ''23.11. 7(화)
o 마감일시 및 장소 : ''23.11. 7(화), 15:00까지 / 협회 운영지원팀(회관 18층) ※ 방문접수
o 입찰일시 및 장소 : ''23.11. 9(목), 14:00 / 협회 소회의실(회관 18층) ※ 협회 : 서울 동작구 보라매로5길 15, 대한전문건설협회 중앙회(신대방동, 전문건설회관 18층)
3.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 최근 2년간 유지보수 계약으로 총 2억원 이상 실적 보유업체
** OCP 자격취득 후, 3년 이상 실무경험자 2명 이상 보유업체
*** 입찰 공고일 기준 주된 사무소가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에 위치한 업체 등
**** 그 외 참가자격 요건 및 기타사항은 입찰 공고문, 용역입찰유의서 참조
4. 본 입찰의 경우, 조달청 나라장터를 통해 ''직찰''로 진행되는 입찰로서 공고 활성화를 위해 협회 홈페이지에도 공지되는 건이며,
입찰 참가 희망 업체는 공고문을 철저히 확인한 후
반드시 입찰공고 기간 내에 협회에 방문하여 협회 전산장비 및 솔루션 보유현황, 시방서를 수령하시기 바람 ※ 입찰공고문 등 확인 필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