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기관별 입찰 공지 > 협회 > 한국소프트웨어협회  
 
제목 [채용마감] SW사업대가 Help Desk 운영
기관 발주처 입찰공지 > 협회 > 한국소프트웨어협회
등록 2015/03/23 (월)
파일 협회_입사지원서.hwp
내용

한국SW산업협회에서 SW산업을 이끌어나갈 진취적이고 유능한 직원을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열정을 갖춘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모집구분 및 지원 자격

채용공고 내용

모집분야

 근무형태

담당업무

자격 및 우대요건

SW산업
사업대가
Help Desk
운영

계약직
(경력)

  - 공공부문 SW사업대가 
    Help Desk 운영
  - SW사업 대가산정 기준교육 
    진행 및 제반 행정처리 
  - SW사업대가 민간운영 활성화를
    위한 연구활동 참여
  - 기타 관련 제반 업무

 자격요건
  - 학사이상인 자
  - SW관련 프로젝트 10년 이상 수행경험자 또는 
    SW사업 수-발주 및 입찰관련 PM업무 유경험자

 우대요건 
  - SW사업 수행경력 20년 이상의 시니어
  - 엑셀 등 사무용 SW 활용이 가능한 자
  - SW사업 대가산정 상담이 가능하며,
    SW사업 특성을 이해하고 컨설팅이 가능한 자


※ 공통사항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 인간관계가 무난하고 조직생활에 문제가 없으며, 긍정적인 마인드의 소유자
 - 우리협회 인사규정에 제8조에 의거 결격사유가 없는 자
 - 국가보훈대상자 우대

■ 계약기간 : 2015.12.31까지

■ 연    봉 : 내규에 의함

■ 접수기간 및 방법


 - 접수기간 : 2015. 3. 23(월) ~ 29(일)까지
 - 접수방법 : e-mail접수 (입사지원서를 job@sw.or.kr을 통하여만 접수합니다.)

 ※ 입사지원서는 우리협회 양식(붙임 참조)만 접수합니다.
   서류제출시 반드시 ‘[모집분야]_[이름]’의 제목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전형방법 및 일정


 - 1차 서류전형 : 입사지원서 심사 (합격자 발표예정일 : 2015. 3. 31(화))

 - 2차 면접전형 : 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실시예정일 : 2015. 4. 1(수) ~ 3(금))

 ※ 전형일정은 협회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문의처


  한국SW산업협회 경영지원팀 허민 책임 (min151@sw.or.kr)
 (전화문의는 지양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메일로 문의 바랍니다.)

■ 기타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에 사실과 다르게 기재된 사항이 있을 경우, 합격 및 채용이 취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