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실적증명서 온라인처리
● 업체 실적증명요청서 작성 송신 > 해당기관 승인/반려 > 업체 실적증명서요청결과 화면에서 확인 및 출력
● 실적증명요청 절차: 업체 인증서 로그인 > 공통 > 계약실적증명
> 계약실적검색 또는 실적증명요청서 작성에서 작성 송신
● 실적증명승인 절차: 기관 인증서 로그인 > 공통 > 계약실적증명 > 실적증명요청서처리에서 승인/반려
2. 실적증명서 출력방법
공통 > 계약실적증명 > 실적증명서요청결과 > 실적증명응답서 상세화면 [출력가능 양식] 에서 선택 후 출력
3. 오류발생시 조치사항
[실적증명요청서 송신오류]
● e-고객센터 > 오류해결안내 [20 IE9 전자문서(입찰서,제안서제외) 송신 중 오류발생시 조치사항] 참고.
● 계약명이나 입력내용에 &등의 특수기호가 있을 경우 전자문서 송신 오류가 발생, 특수문자
제거 후 송신.
4. 자주하는 문의사항
[실적증명서 항목에 어떤 내용을 입력해야 하나요?]
● 나라장터에서는 실적증명서를 출력할 수 있는 기능만 제공
● 각 서식에 들어가는 내용에 대해서는 제출 할 제출처에 문의
● 시설공사협회서식의 경우 시설공사협회에 문의 또는,
http://www.law.go.kr(국가법령정보센터)에서 해당 협회서식을 검색 후 규정집 참고
[출력물에 직인 출력 여부는?]
● 직인은 승인기관에서 직인첨부 후 요청서를 송신해야 출력물에 보여짐.
[출력물 오류]
● Q. 계약실적증명 출력 시 다음과 같은 메세지가 발생합니다.
[마크애니 모듈이 설치되지 않았습니다.]
[지원불가 프린트입니다.]
[출력불가 프린트입니다.]
※ 조치방법 ※
1. [시작] → [제어판] → [프로그램 및 기능 또는 프로그램추가/제거] : 마크애니 모듈 설치확인
- 마크애니 출력 프로그램(MaPrintModule_pps, MAWS_PPS-증명서 발급 시스템) 존재시 삭제
2. 마크애니 설치파일을 다운받아 설치 및 PC 재부팅
- 마크애니 설치파일 : e-고객센터 - 일반자료실 97번 마크애니_설치파일_20150604.zip 다운로드 후
재설치
3. 나라장터 사이트에 다시 로그인 후 계약실적증명서를 출력
4.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거나 재설치 후에도 동일 메세지 발생 시
- 마크애니 고객센터(1544-1204)에 문의바랍니다.
● Q. 실적증명서 출력 시 '인터넷 익스플로러 작동이 중지되었다'는 메세지가 발생합니다.
MarkAny 문제로 MarkAny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MarkAny 고객센터 : 1544-1204
* 계약실적증명 업무에 대한 메뉴확인 : 붙임1 참고.
* 계약실적증명 사용자 매뉴얼 : 붙임2 참고.
붙임 :
1. 실적증명_메뉴화면. 1부.
2. 실적증명_사용자매뉴얼. 1부. 끝.
ㅇ 문의처 : 1588-08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