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권익위원회에서는 관련법규에 따라 ‘15년부터 국가・지자체 공기업 등 공공기관의
건설공사 등 공공계약의 이행과정에서 발생하는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등의 고충
민원을 중점처리 지원하고 있으며, 금년부터 공공계약 민원처리를 품구매・용역분야로
확대하고 있어 금번 회원사들을 대상으로 권익위 업무추진방향 소개, 업계의 애로사항
의견수렴 등을 위한 간담회를 아래와 같이 개최한다하오니 참여를 희망하시는 회원사
께서는 2017.06.21.(수)일까지 소속, 직위, 성명, 회사 전화번호를 작성하여 팩스
(02-6455-3013) 송신 또는 유선(070-4088-3011)으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 래
가. 일 시 : 2017년 6월 28일(수) (10:20-12:00)
나. 장 소 : 서울교육청 교육연수원 교육동 104호(약도 붙임1 공문참조)
다. 참석대상 : 약 40명
- 협회 : 정부조달마스협회, 정부조달우수제품협회, 회원사 임직원 등
- 고충처리국장, 도시수자원민원과장, 등 권익위관계자, 공공계약자문위원,
조달청 관계자 등
라. 행사내용 : (붙임1) 공문 참조
붙 임 : 1. 관련 공문 1부.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