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업무별 입찰 자료 > 시설공사  
 
제목 조달청에 물가변동으로 인한 계약금액조정 사전검토 요청시 전산파일 제출요청에 대한 수정 고지
기관 발주처 입찰자료 > 시설공사
등록 2007/08/31 (금)
내용

  평소 조달청 업무발전의 깊은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조달청에서는 물가변동으로 인한 계약금액 조정을 위한 보고서 작성시 효율성 및 투명성을 확보하고 요청기관에 신속하고 정확한 검토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물가변동으로 인한 계약금액 조정검토 전산시스템을 구축하고 

 그에 따라, 동 시스템의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2007년 9월 1일부터 우리청에 요청하는 최초(1회) 물가변동으로 인한 계약금액 조정 사전검토 자료는 「조달청 JDLX파일 호환기준규정(Ver.0.92)」에 맞는 물가변동 프로그램으로 작성한 데이터로 제출을 요청함과 동시에 2007년 9월 1일 이후 엑셀로 작성한 최총(1회) 물가변동으로 인한 계약금액 조정 검토의견서 및 데이터는 접수받지 아니함을 안내하였으나,

     원활한 물가변동 전산시스템 정착을 도모하고자 2007년 9월 1일 이후에도 모든 데이타로 접수가 가능함을 알리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라며, 물가변동 전산시스템 발전을 위하여 가급적 「조달청 JDLX파일 호환기준규정(Ver.0.92)」에 맞는 물가변동 전산데이터로 제출하여 주실 것을 당부하오니 협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