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1 628 7891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발주처 입찰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나라장터 (운영)  
 
제목 Call-Center 이용안내 (게시판 등 이용)
기관 발주처 입찰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나라장터 (운영)
등록 2002/09/13 (금)
내용

G2B 시스템 개통 이후 문의 전화 급증으로 Call-Center 통화에 어려움이 있으신 점에 대하여 먼저
사과드립니다. 현재 Call-Center 인원은 모두 21명이 근무하고 있으나, 어제 하루동안 7,200여건의
문의전화가 집중되어 통화 연결이 원활치 않은 상황입니다.

시스템이 새로 개통되는 과정에서 종전과 변경되거나 유의하셔야 할 사항은 각종 게시판과 공지사
항에 자세히 안내되어 있습니다. 특히 이용자 PC 환경설정과 관련한 문의가 많아 통화량이 많은 형
편입니다. 아래 사항을 확인하시어 먼저 조치하여 주시고 그래도 되지 않으실 경우에 전화로 문의하
시면 훨씬 더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전화보다 게시판이나 메일을 통해 질의
를 하실 수도 있습니다. 이용자 여러분의 이해의 말씀을 구합니다.

ㅇPC 환경설정 관련
- 공통
. '고객지원' - '자료실' - '일반자료실' 6~10번, 12~14번 게시물
. '고객지원' - 'FAQ' 14번 게시물
- 입찰집행관의 입찰공고 관련 : '고객지원' - '자료실' - '일반자료실' 11번 게시물

ㅇ기타 사용자설명서, 바뀐 규정 해설 등
- '고객지원' : 공지사항, 사용자설명서, 자료실, FAQ, Q&A
- '정보광장' : 법령정보(G2B운영규정), 조달업무안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