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1 628 7891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발주처 입찰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나라장터 (운영)  
 
제목 [안내] 콜센터 자연어처리를 통한 자동응답서비스 개시 안내
기관 발주처 입찰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나라장터 (운영)
등록 2002/12/11 (수)
내용

G2B시스템의 이용과 관련하여 문의하고자 하는 내용을 문장형태로 입력하면
자연어 처리를 통하여 해당 답변을 자동으로 찾아 보여드리는
'자동응답서비스'가 12.11 부터 서비스를 시작하였습니다.

본 서비스는 자료가 축적될수록 보다 정확한 답변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초기에 다소 미흡하다 하더라도 양해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용자 여러분의 많은 이용 바랍니다.

자동응답서비스는 고객지원 메뉴의 온라인도우미 내에 추가되어 운용중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