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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안내] 전자조달 운영에 고객참여 활성화
기관 발주처 입찰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나라장터 (운영)
등록 2005/03/08 (화)
파일 고객만족도제고 종합대책.hwp
내용

항상 나라장터를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조달청은 올해 전자조달시스템 운영을 수요자 중심으로 더욱 강화하기로 하는 등의 ‘고객만족 종합
대책’을 수립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이에 따라 인증서 등록절차, PC환경 설정 등 고객문의가 많은 분야에 대해 매일(토요일 제외) 1시간
씩 대전 조달청 전산교육장에서 사용자 교육이 시행하며,

전문가 상담 서비스를 개설해 구매/시설/전자조달 등 각 업무별 최고 전문가가 커뮤니티를 운영해
나라장터에 적극적인 관심이 있는 고급이용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 체계를 구축할 예정입니다.

또한, 사용자의 인터넷 접속품질을 확인할 수 있는 “네트워크 자체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나라장터의 동영상 매뉴얼인 “온라인 시뮬레이션 교육 프로그램”을 현행화하는 등의 지속적인 기능
개선도 병행하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선진 IT서비스 관리기법인 ITIL을 도입하여 시스템 모니터링, 프로그램 변경관리 등을
국제표준에 맞춰 수행함으로써 장애를 예방하며, 이를 위해 내부운영체계의 정합성에 대한 국제인
증(BS15000)을 공공기관 최초로 획득하기 위해 추진 중입니다.

나라장터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한 이용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