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1 628 7891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발주처 입찰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나라장터 (운영)  
 
제목 [안내] 외자 전자계약 절차 변경 안내
기관 발주처 입찰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나라장터 (운영)
등록 2007/12/31 (월)
파일 붙임_외자계약서 변경내용.hwp
붙임_외자계약서초안 응답방법.hwp
내용

최종 계약서 통보만으로 이루어지던 외자물품의 계약절차를 계약대상자(계약업체)의 서명 동의를
거쳐 체결할 수 있도록 절차를 변경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 주요내용 >
1. 외자계약서 초안에 대한 계약자의 전자서명 동의 (외자계약서초안(ContractSheet(Draft) 회
신)
2. 외자계약서 서식 변경 (물품세부내역이 ContractSheet에 포함됨)
3. 시행일 : 2007.12.21 이후 계약부터

※ 상세한 업무처리 방법은 첨부된 파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