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1 628 7891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발주처 입찰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나라장터 (운영)  
 
제목 우리은행 지문인증 스마트카드 이용 안내
기관 발주처 입찰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나라장터 (운영)
등록 2017/04/06 (목)
내용

조달청은 신원확인 공동이용을 위해 우리은행에서 발급하는 지문인증 스마트카드(바른기업 카드)를 이용한 입찰 서비스를 실시할 계획이오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 우리은행 지문인증 스마트카드 : 은행에서 발급하는 신용카드에 등록된 지문, 인증서를 이용하여
  입찰에 참여


□ 서비스 이용 방법
  ○ 앱 설치 방법 : 구글 마켓 및 각 통신사 마켓에서 “스마트나라장터”로 검색 설치
  ○ 우리은행 신용카드 발급, 지문등록, 인증서복사(우리은행 방문)
* ‘17년 4월부터는 “스마트나라장터‘ 에 입찰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향후 PC입찰은 ’17.6월경에 개시
예정입니다.(조달청 ‘나라장터 ’기준이며, 자체조달시스템(한전, 방사청 등)은 기관별 일정확인 필요 )


□ 지문등록방법 : 우리은행 기업카드(바른카드) 발급 후 은행창구에서 개인신원확인 및 지문등록
* 단, 등록개인이 조달청에 대표자 및 대리인 등록이 되지 않은 경우는 대표자/대리인 등록 필요


□ 주요서비스(세부 서비스 및 이용방법은 스마트나라장터 매뉴얼 참고)
 - 모바일 투찰 및 계약 서비스
 - 문서송수신 알리미 서비스

□ 서비스관련 문의처 :
 - 우리은행 콜센타 : 1588-5000
 - 나라장터 콜센타 : 1588-0800

붙임 :
1. 지문인증_스마트카드_사용안내
2. 지문인증스마트카드_구동프로그램_설치매뉴얼
3. 지문인증스마트카드_인증서이동복사_가이드
4. 지문인증스마트카드_핀번호변경초기화보안토큰일련번호_가이드
5. 구동프로그램_FSCBioTokenInst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