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안요청서 사전 공개 공고문(긴급)
1. 용 역 명 : LH 콜센터 상담시스템 유지보수 용역 2. 발주기관 : 한국토지주택공사 3. 실수요기관 : 한국토지주택공사 4. 예산설계액 : 110,660,000원(부가세포함) 5. 접수일시(의견제출마감일시) : 2013. 10. 11 18:00 6. 담당자 및 의견제출처 : 총무고객처 과장 권경연(☎ 031-738-5101) 7.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2개월 8. 제안요청서: 별도 첨부
위와 같은 사항을 안전행정부 고시 제2013-36호 「행정기관 및 공공기관 정보시스템 구축·운영 지침」에 의거 공고합니다.
2013년 10월 8일
한국토지주택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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