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1 628 7891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발주처 입찰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나라장터 (기관)  
 
제목 부산관광공사 아르피나 2014년도 정기납품업체 모집 공고
기관 발주처 입찰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나라장터 (기관)
등록 2013/10/21 (월)
파일 2014식음자재업체선정공고문.hwp
입찰참가신청서.hwp
식음자재업체선정기준표.hwp
내용

1. 공고명: 2014년 부산관광공사 아르피나 식음자재 (야채․과일, 공산품식료, 육류, 수산물, 주류) 정기납품 업체 선정
2. 업체등록참가자격
가. 등록하고자 하는 해당 품목류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업체
나. 국세, 지방세 완납한 업체
다. 시중 특급호텔 및 백화점, 대형외식업체 납품실적 1년 이상 업체
(최근 2년간 1년 이상 실적인정)
라. 공고일 현재 해당 목적물의 운반 및 보관에 필요한 차량 (보,냉탑차) 및 시설, 점포를 보유 또는 임차 하고 있는 자
마. 발주된 식재료를 매일 납품이 가능한 업체
바. 납품(육류)등급판정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 제31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 가 자격을 일정기간 제한 받지 아니한 업체
3. 모집품류 : 야채·과일4, 수산물(관련냉동식품 및 생물포함)4, 공산품(관련냉동식품포함)4,육류4, 주류(수입,국산)2
4. 등록접수 일시, 장소 및 신청서류
가. 선정일정
1) 접수기간: ‘13.10.22.(화) ~ 11.4.(월) 18:00까지
2) 서류심사: ‘13.11.6.(화)
3) 참가업체현장실사: ‘13.11.7.(목)~14.(목)
4) 등록업체발표: ‘13.11.18.(월)
5) 등록업체 설명회: ‘13.11.19.(화)~22.(금)
6) 품류별입찰: ‘13.11.27.(수)
7) 납품일: ‘13.12.2.(월)부터
나. 제출장소: 부산관광공사 아르피나 B1층 영업지원팀 사무실
다. 제출방법: 내방 및 우편접수(접수마감일 도착기준)
라. 제출서류
1) 납품 업체 참가 신청서 1부
2) 납품거래 실적 현황 (1년이상 실적인정, 양식첨부)
3)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4) 인감증명서 또는 사용인감계 1부
5)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회사,법인명의)
6) 냉동·냉장차량 보유현황 및 차량등록증 사본 1부
※ 당사 홈페이지(www.arpina.co.kr)에서 등록신청서 다운로드
주소: 부산시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35(우동) 부산관광공사 아르피나 영업지원팀
5. 등록업체 입찰방법
가. 품류별 매월 1회(야채,과일 2회) 입찰서(견적서) 제출
나. 각 품목별 최저견적 제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하여 1개월간 납품권 부여
다. 업체별 품류는 지정되었으나 특정품목의 현저한 견적차이 및 독점공급권
(특허상품 또는 지정대리점)을 가진 업체는 지정품목 외 납품가능
6. 제출서류가 사실과 다르게 제출한 경우 등록심사에서 제외되며, 향후 5년간
입찰참여가 제한됩니다.
7. 유의사항 (업체등록 취소기준 등)
가. 업체별 미입고 금액의 합계가 월 납품총액의 10%초과 또는 3회이상 미입고 한 경우
나. 규격미달, 부패, 신선도 미달 등 불량품을 3회이상 납품한 경우
다. 업체간 담합하여 고가견적을 제출하거나 견적서 제출요구에 응하지 않은 경우 라. 식음자재 운송차량을 보유 또는 임차 할 수 없을 경우
8. 등록업체발표는 당사 홈페이지에 게시 및 개별 연락합니다.
9. 본 공고는 부산관광공사아르피나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으며, 자세한 사
항은 영업지원팀(051-740-3294)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3. 10. 22

부산관광공사 아르피나 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