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안요청서 사전공개 공고문
□ 사전공개사항
1. 사 업 명 : LH 콜센터 상담시스템 유지보수 용역 2. 발주기관 : 한국토지주택공사 3. 실수요기관 : 한국토지주택공사 4. 배정예산액 : 108,020,000원(부가세포함) 5. 접수일시(의견제출마감일시) : 2014.9.15 (월) 18:00 6. 담당자 및 의견제출처 : LH 총무고객처 과장 권경연(☎ 031-738-5101) 7.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2개월 8. 제안요청서 : 별도 첨부
위와 같은 사항을 안전행정부고시 제2013-36호(2013.08.27) 「행정기관 및 공공기관 정보시스템 구축·운영 지침」에 의거 공고합니다.
2014년 09월 05일
한국토지주택공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