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1 628 7891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발주처 입찰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나라장터 (기관)  
 
제목 부산관광공사 아르피나 식자재 정기납품선정 공고
기관 발주처 입찰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나라장터 (기관)
등록 2014/10/28 (화)
파일 납품실적증명원.hwp
등록 신청서.hwp
식자재 정기납품업체선정공고.hwp
내용

공고 : 부산관광공사 아르피나 2014-0013호

식음자재 정기납품업체 선정 등록 공고


1. 공고명 : 2014 - 2015 부산관광공사 아르피나 식음자재
(야채․과일, 공산품식료, 육류, 수산물) 정기납품 업체 등록

2. 업체등록참가자격
- 시중 특급호텔 및 백화점, 마트, 학교 납품실적 2년이상 업체 (공고일기준 2년이내)
- 납품실적 합계 평균 월간 500만원이상 실적인정
- 등록하고자 하는 해당품목류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업체
- 식음자재를 운송할 수 있는 차량을 보유 또는 임차한 업체

3. 모집품류 및 선정방법

모집품류
선정방법
▪야채․과일류 1개업체
▪수산물류 1개업체
▪육류 1개업체
▪공산품식자재 1개업체
- 납품실적서류확인 : 입찰 공고일 기준 2년 이내
월 평균 500만원 이상만 실적인정함
- 복수업체 신청시 납품실적기준(월평균)으로 업체
선정


4. 등록접수 일시, 장소 및 신청서류

일 시
장 소
등록신청서류
2014. 10. 28.(화)

2014. 11. 4.(화)
18:00시 까지
부산관광공사 아르피나 운영지원팀 지하 1층
(내방하여 제출)
․등록신청서 1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법인등기부등본 1부 (법인의 경우)
․납품실적증명원 (대표자 직인필수)
․차량등록증 또는 차량임차계약서 사본 1부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 당사 홈페이지(www.arpina.co.kr)에서 등록신청서 다운로드
주소 : 부산시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35(우동) 부산관광공사 아르피나 운영지원팀

5. 등록업체중 납품업체 선정방법
- 품류별 매월 1회(야채,과일은 2회) 견적서 제출 (단, 필요에 따라 수시견적)
- 각 품목별 최저견적 제시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하여 1개월간 납품권 부여
- 업체별 품류는 지정되었으나 특정품목의 현저한 견적차이 및 독점공급권
(특허상품 또는 지정대리점)을 가진 업체는 지정품목 외 납품가능
- 등록업체는 1년(2014. 12. 1. ~ 2015. 11. 30.)간 정기납품업체로 등록
- 품류별 납품우수업체는 1년간 납품기한 연장가능

6. 제출서류가 사실과 다르게 제출한 경우 등록심사에서 제외되며, 향후 5년간
입찰참여가 제한됩니다.

7. 유의사항 (업체등록 취소기준 등)
- 업체별 미입고 금액의 합계가 월 납품총액의 10%초과 또는 3회이상 미입고시
- 규격미달, 부패, 신선도 미달 등 불량품을 납품한 경우
- 업체간 담합하여 고가견적을 제출하거나 견적서 제출요구에 응하지 않을시
- 식음자재 운송차량을 보유(또는 임차)할 수 없을 경우
- 연간 납품 금액의 합계가 동일품류 납품업체중 최저인 업체는 1년간 등록취소

8. 등록업체발표는 당사 홈페이지에 게시합니다. (2014. 11. 18.예정)

9. 본 공고는 부산관광공사 아르피나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으며, 자세한 사
항은 운영지원팀(051-740-3298)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4. 10. 28


부산관광공사 아르피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