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1 628 7891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발주처 입찰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나라장터 (기관)  
 
제목 물품구매(단가계약) 입찰공고
기관 발주처 입찰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나라장터 (기관)
등록 2004/12/28 (화)
파일 내역서(프린터2004-730).hwp
내용

울산광역시 공고 제 2004 - 730호
물 품 구 매(단가계약)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2005년 프린터소모품 단가입찰
나. 구입내역 : 붙임참조
다. 기초금액 : 단가총액 금7,408,810원정도(부가세포함)
2. 입찰등록마감일시 및 장소 : 2005년 1월 6일(목) 18:00(우리시 회계과)
3. 입 찰 일 시 및 장 소 : 2004년 1월 7일(금) 16:00(우리시 후생관)
4. 입찰참가자격
공고일 현재 울산광역시에 주된 소재지가 있는 업체로서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
12조 및 같은법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추고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5. 낙찰자 결정방법 : 총액입찰로서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품목별 단가결정은 낙찰비율을 품목별로 계산하여 결정함
6. 입찰보증금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및 같은법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
다.
나. 입찰참가신청서의 입찰보증금란에 지급확약으로 대체하며, 낙찰자가 소정기한내 계약을 체결
하지 않을시는 확약한 금액을 원금으로 우리시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7. 입찰참가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나.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다.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라.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한함) 1부
위 서류중 사본은 반드시 원본대조필 기재하시고 인감을 날인하여 주기시 바랍니다.
8.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 전에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사전에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가하
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리시 정보화담당관실(052-229-2343) 또는회계과
(229-2552)로문의하시기바랍니다.(http://www.metro.ulsan.kr)
2004년 12월 28일

울 산 광 역 시 분 임 경 리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