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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한국기술교육대학교) 학생기숙사 A, B동, 공학1관 공용실 리모델링 설계용역 견적 제출 공고
기관 발주처 입찰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나라장터 (기관)
등록 2007/05/16 (수)
파일 2007-20호 공고서(학생기숙사 A,B동, 공학1관 공용실 리모델링 설계용역).hwp
기숙사 A,B동, 공학1관 공용실 리모델링 설계과업서.hwp
기술용역계약일반조건.hwp
내용

한국기술교육대학교 학생기숙사 A, B동, 공학1관 공용실 리모델링 설계용역계약 소액수의 견적제출
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공사 개요
가. 공 사 명 : 학생기숙사 A, B동, 공학1관 공용실 리모델링 설계용역
나. 규 격 : 시방서 참조
다. 예 산 액 : 원 (부가세 포함)
라. 납품기한 : 착공일로부터 30일 이내(계약후 3일이내 착공)
마. 견적서제출기간 : 2007. 5. 22. 09:00 ~ 16:00

2.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본교 시설관리팀을 방문하여 현장실사 확인 및 동건에 대한 안내를 받고 확인필(등록)을 받은
업체
나. 사업장 소재지가 충청남도 천안 소재 업체
3. 계약상대자 결정
가. 본건은 최저가 견적으로 진행합니다.
※ 예가는 비예가로 진행합니다.
※ 본교 담당자에게 정확하게 과업지시서(현장실사 요망)을 확인 후 견적하시기 바랍니다.
※ 본건은 유효한 견적제출자가 2인 미만일 경우에도 계약을 체결합니다.
나. 제출시한 : 2007. 5. 22. 16:00
다. 제출처 : 회계팀(견적서를 밀봉하여 직접 제출)
라. 1순위업체에게는 본교에서 연락을 드리며, 산출내역서, 계약이행증권(10%), 건축사 면허증, 사
업자등록증, 통장사본 등을 요구하게 됩니다.(대금청구시에는 지방세, 국세완납증명서 제출바람)
마. 참여하시는 분은 정확하게 현장실사 및 시장조사를 하시고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4. 관련 규정 숙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본 견적제출 공고와 다음 적용규정을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
로 인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가. 건축사 면허소지업체로서 사업신고를 필하고 면허증을 제출해야함
나. 기술용역계약일반조건(회계예규 2200.04-141-3,‘99. 9. 9)
다. 기술(설계)용역계약특수조건(조달청공고 제1999-31호 1999.02.27) 라. 청렴계약입찰특별유
의서(조달청 감사16000-55035, 2004. 2. 9.)
마. 청렴계약특수조건 (조달청 감사 16000-55020, 2003. 2. 6.)
5. 보충정보 제공처
가. 현장 확인 : 시설관리팀(전화 041-560-2561. 신영길)
나. 견적서 제출 : 회계팀(전화 041-560-2546).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