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 고 문
경기도 소방재난본부에서는 119재난종합상황실 구축 사업 추진의 공정성 및 투명성 제고를 위하여「정보시스템 구축․운영지침(행정안전부고시 제2012-12호」제24조에 의거 다음과 같이 제안요청서를 확정 전에 공개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단, 제안요청서 검토, 조정하는 과정에서 사업범위, 예산, 일정 등의 내용은 변경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사전공개 대상 사업〕 ○ 사 업 명 : 경기도 119재난종합상황실 구축 ○ 공개 및 의견접수 기간 : 2012년 10월 24일~10월 28일, 5일간
※ 첨부된 제안요청서의 내용 중 특정업체 규격 명시로 인한 입찰 참여기회 제한 사항이 있는 경우 이에 대한 의견을 주시면 참고 하도록 하겠습니다. - 담당부서 : 경기도 소방재난본부 119재난종합상황실 T/F팀 - 제출방법 : 붙임 서식을 참고하여 e-mail 제출 - 제 출 처 : hyperfox1@gg.go.kr - 전화번호 : 031-230-5881
|